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2만원 지원 받고 2022년 운세 보자!

by congsoonee 2021. 11. 3.
반응형

 혹시.. 사주나 운세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도를 아십니까 아닙니다.)

 

 저는 20대 초반에 친구들과 사주 카페 같은 곳에 한 두 번 가 본 것 외에는 사주라는 것에 대해 정말 모르고 살았어요. 관심이 아주 없었던 것은 아니고, 아니 오히려 관심은 많았는데 사는 게 바빠서 가볼 일이 없었다고 해야 할까요.

 그러다 최근 이사라는 큰 일을 치르고 이제 30대 중반에 접어들게 되니 어쩐지 사주를 한 번 보고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그런데 집순이이기도 한데다 코로나19라는 특수한 상황에 사주를 보기 위해 어딘가에 직접 가야한다는 생각 자체가 조금 부담이었어요. 집에서 계속 업무를 하다 보니 오가는 시간도 부담으로 다가왔고요.

 

 헌데 와중에 <신령님이 보고 계셔> 라는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이 책은 홍칼리라는 무당(겸 작가 겸 화가라고 해야할까요? 멋진 분이세요) 분이 쓴 책인데 그 분께서 전화나 카톡으로도 신점을 본다는 이야기를 보고서 그렇다면 굳이 어딘가를 방문해야 할 필요는 없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해서 처음에는 홍칼리 님에게 신점을 보고 싶어서 문의를 했는데 11월 예약은 이미 다 찼다고 하시더라고요 ^^;; 

 아쉽지만 어쨌든 비대면으로도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았으니 다른 방법을 찾아 나서다가 네이버 엑스퍼트 에서도 사주나 신점, 타로를 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현재 엑스퍼트에서 첫 상담 쿠폰 진행 중 

 그래서 당찬 마음을 안고 네이버 엑스퍼트에 접속해보니 이게 웬일 첫 상담에 2만원 쿠폰을 지원해준다는 거예요! 

 엑스퍼트 첫 화면에 접속하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요, 저 팝업의 '자세히 보기'를 눌러보면

 

 

 

 

 요렇게 첫 상담 지원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은 11월 30일까지예요. 아직 11월 3일이니 충분히 이번 달 안에 받아보고 단순히 사주나 타로 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분야에도 적용이 가능하니 꼭 사주가 아니더라도 한 번 방문해보세요.

 

 사주는 통계라는 사실을 잊지는 마세요

 그래서 저는 첫 상담 지원 쿠폰을 받아 저의 30대 첫 사주 풀이를 받았습니다. (알음알음 잘 이야기해주신다는 분을 찾아가기도 했어요) 사주는 말 그대로 4개의 기둥, 팔자는 8개의 글자라고 하죠. 내가 어떤 글자를 가지고 있고, 어떤 특성이 있으며, 어떤 것을 조심해야 하는지 그런 것들에 대해 조근조근 설명해주시는 시간이었습니다.

 사주라는 것은 '집에 감나무 있지!' 하면서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해서 맞추는 그런 것이 아닙니다. 그러니 그런 것을 기대하시면 곤란하고요, 내가 가진 글자에는 어떤 특성이 있는지에 대한 통계를 경험 많은 선생님께서 이야기로 풀어주신다는 부분으로 접근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좋은 이야기는 좋은 것이고요, 조심해야 할 것을 들었을 때는 조심하면 좋겠죠. 조금 좋지 않은 이야기가 나온다고 해서 무조건적으로 절망할 필요는 없다고 봐요. 사주라는 것은 연필로 그린 밑그림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그 위에 예쁜 그림을 덧그리고, 색을 칠하는 것은 바로 그 삶을 살아가는 우리 자신이니까요.

 

 이제 2021년도 겨우 두 달 남았으니, 네이버 엑스퍼트에서 지원을 받아 신년 운세나 사주를 보시거나 힘든 마음이 있다면 상담을 받아보시면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